DSTV : 대한민국사랑운동본부, 국가조찬기도회 개최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11월26일thu
Update: 2020-11-24 23:52:24
뉴스홈 > 뉴스 > 교계종합
2020년11월20일 08시57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대한민국사랑운동본부, 국가조찬기도회 개최
감선동 전 사무총장 "한바도 미래 그려야 할 때"

사)대한민국사랑운동본부(대사본·대표회장 박종철 목사)이 19일 평창동 소재 선지수도원(원 장 김승자 목사)에서 1398회 국가조찬기도회를 개최하고 코로나 극복과 나라와 민족을 위해 특별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18대·20대 국회의원을 지낸 김선동 국민의힘 前 사무총장이 시국 강연을 했다. 이날 국가조찬기도회는 남보석 목사(대사본 실무회장)의 사회로 이귀범 목사(대사본 상임회 장)의 대표기도, 한상수 장로의 성경봉독, 김원하 목사의 섹소폰 연주에 이어 음재용 목사 (백세교회-선진화운동중앙회 이사장)가 ‘여호와를 경외하는 자가 받는 복’이란 제하로 메 시지를 전했다. 

음재용 목사가 설교하는 모습

음재용 목사는 설교를 통해 “가장 높고 멀리 날아가는 새가 알바트로스인데 긴 날개를 이 용해 바다 위에서 먼 거리를 날아가는 것처럼 오직 하나님만 바라보며 겸손하게 나아갈 때 날마다 승리하는 삶을 살 수 있다”며 “여호와를 경외하면 하나님께서 인도하시고 놀라운 역사 로 채워 주신다”고 피력했다. 

이어 박종철 대표회장의 사회로 시국을 위한 특별기도회를 개최했다. 

참석자들은 한국교회를 위해, 나라와 민족을 위해, 코로나 극복을 위해, 위정자들을 위해 각 각 간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선동 전 사무총장이 시국강연을 하는 모습

김선동 전 사무총장은 “대한민국은 알토랑 같은 나라다”며 “2050 클럽에 들어가 있는 국 가를 보고 헬 조선이라고 하는 것은 잘못됐다”고 지적했다. 

김 전 사무총장은 “위정자들은 국가 전략을 깊이 생각을 해야 한다”며 “국가의 생존 전략이 구체적으로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김 전 사무총장은 또 “한반도의 미래를 그려야 한다”며 “동서 화합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특히 김 전 사무총장은 “창조적 상상력을 바탕으로 통일 한반도 정체성을 바로 세워야 한 다”며 “정치가 변화해야 하고 대한민국 진짜 리더가 나와야 할 때다”고 덧붙였다. 

김선동 전 사무총장은 선거 때마다 핵심 역할을 했다. 변화의 아이콘으로 불리고 있다.주님 께서 역사하실 것을 믿는다. 박종철 대사본 대표회장은 “한국교회가 기도해야 할 때”라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 히 지키며 이 행사를 치를 것”이라고 했다.

한편 박종철 대사본 대표회장은 “한국교회가 기도해야 할 때”라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조찬기도회를 개최했다”고 말했다.

박 대표회장은 또 "전국적으로 언택트 시대에 따른 천만인 온라인 구국기도회를 준비하고 있다"며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계종합섹션 목록으로
[교계종합]합동 은급재단 납...
[교계종합]제49회 국가조찬기...
[교계종합]김화경목사 주요교...
[교계종합][포토]한국교회의 ...
[교계종합][포토]안양대학교 ...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김화경 목사“조나단 목사 합동총회에 공개 사과하라”성명 (2020-11-20 09:16:52)
이전기사 : 한국교계-국회 평신도 5단체협, 교단장 초청 조찬기도회 연다 (2020-11-16 23:01:41)
화제의 신간-북그루, ‘내 삶을 바꾸는 굿 라이프 ‘행운’ 출간
화제의 신간-북그...
언택트 시대 성경...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