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

HOME교계종합교계 


수기총 정기총회 대표회장 김선규목사 연임
“대한민국 미래와 한국교회 위해 봉사하겠다”

페이지 정보

최성주 기자 작성일23-11-30 10:42

본문


서울, 수원, 인천 등 수도권 복음화에 주력하고 있는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가 30일 오전940분 마벨리에 평촌점에서 제3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총회는 신동흥목사의 개회기도, 서요한목사의 회원점명, 박종호목사의 사무총장 보고, 황진석목사의 회계 경과보고, 정관개정, 임원선거, 사업 및 안건토의 등을 진행했다.

 f1fd2f65c4c6fc2ee73a9080e908b881_1701308604_3237.jpg

임원선거에서는 현 대표회장 김선규목사와 사무총장 박종호목사를 재선출했다.

대표회장 김선규 목사는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한 회기 더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심에 감사하며 더 큰 무게감을 느낀다면서 대한민국 미래와 한국교회를 위해서 해야 할 일이 많다. 한국교회를 위한 일이라면 현장으로 달려가 목소리를 내겠다. 이 일에 기도로 동역해 줄 것을 요청했다.

 

박종호 사무총장은 순종하는 마음으로 더욱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 대표회장님을 잘 보좌하며 회원들의 목소리를 반영하고 한국교회 뜻을 받아 한국교회 살리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수기총은 차별금지법, 동성애 문제, 4NAP 문제, 학생인권조례 등 대한민국 미래와 한국교회를 위한 다양한 일에 협조하기로 했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