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

HOME교계종합목회 


세기총 창립10주년 기념대회 준비 돌입
위원장에 정서영 목사 선임

페이지 정보

문병원 기자 작성일21-07-28 17:04

본문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이하 세기총, 대표회장 심평종 목사,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15, 세기총 회의실에서 제9-2차 임원 회의를 개최하고 중요 안건을 논의했다. 

세기총이 지난해부터 계획하고 있는 세기총 창립 10주년 기념대회 준비위원회 준비위원장에 증경대표회장 정서영 목사와 부위원장에 세기총 후원이사장 김희선 장로를 선임하는 등 임원을 승인했다.

동성애동성혼 차별금지법 반대 특별기도회 공동주최 및 주관의 건은 사무총장이 경과를 설명하였으며, 한국교계-국회 평신도5단체협의회와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가 공동 주최하기로 했으나 조직을 확대하여 교계 연합단체(한교총, 한교연, 한기총 등) 전체가 공동 주최하기로 하고 19, 노보텔앰배서더강남호텔에서 예정되었던 동성애-동성혼 차별금지법 반대 특별기도회는 코로나-19 방역 4단계가 발표됨으로 무기한 연기되었음을 보고했다.

이어 기타 안건으로 코로나 방역 4단계로 인한 전 교회의 비대면 예배 실시와 관련한 교계 여러 단체들의 논평과 성명서 발표에 대해 아쉬움을 표하면서 세기총 만이라도 성경적인 예배와 종교의 자유에 대한 관점에서 세기총의 입장을 성명서로 알리는 것에 의견을 모으고 진행하기로 했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