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

HOME교계종합목회 


제3회 GNC포럼, '2024년 한국교회 문화목회 가이드' 소개

페이지 정보

한국교회공보 기자 작성일23-09-07 15:49

본문


3Good News Contents Forum(이하 GNC포럼) 2023911() 오후 2시 청담동에 위치한 광야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이 행사는 2019년 제1회를 시작으로 2020년 제2회 행사까지 한국교회 목회자들의 문화목회에 대한 컨설팅과 실제적인 대안을 제시해왔다.

코로나19로 인한 잠시의 휴지기를 가진 후 3년 만에 재개되는 제3GNC포럼은 광야아트미니스트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독문화사역단체들이 연대한 GNC패밀리가 주관을 맡고 교회갱신협의회가 후원단체로 참여한다.

행사에서는 한국교회와 목회자들이 다양하고 검증된 복음콘텐츠들을 쉽고 빠르게 찾아보고 선택할 수 있는 'GNC (Web)플랫폼‘(www.gmcf.co.kr)’을 최초로 공개한다.

GNC패일리 관계자는 웹플랫폼을 통해 특별히 한국교회 담임목회자들이 2024년 교회 사역과 문화목회에 활용 가능한 각종 복음 콘텐츠들 손쉽게 찾아보고 컨택할 수 있고, 더불어 여러 복음콘텐츠들이 한국교회에 소개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GNC (Web)플랫폼에는 GNC패밀리가 추천하는 총 20개의 다양한 쟝르의 복음콘텐츠들과 아티스트, 문화공간 그리고 행사 등이 참여하고 있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