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HOME교계종합선교 


광명소방서 광명마을냉장고 컵라면 지원 전달식 진행
광명마을냉장고 7개소 컵라면 20박스(30만원) 상당 지원

페이지 정보

김의선 기자 작성일21-08-28 21:45

본문


39653f32ff51a8d7ab7a23a6703d5cea_1630154735_5905.jpg
광명마을냉장고 컵라면 지원 전달식 모습

광명소방서(서장 최준)는 12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본부장 최효정)와 함께 광명마을냉장고 컵라면 지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광명마을냉장고는 관내 여러기관 및 단체와 민간업체가 함께 참여하는 민관협력 나눔프로젝트사업으로 우리 마을에 거주하는 이웃의 먹거리 제공먹거리 나눔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시민의 먹거리 기본권 보장이라는 의미로 시작되었다이번 광명소방서에서 컵라면 20박스(30만원상당을 전달했다.

본 전달식은 광명소방서 최준 서장조종현 소방행정과장이상돈 재난예방과장민경범 소방안전특별점검단장윤달중 소방행정팀장촌장골 김영일 대표박종숙 소하1동협의체 민간위원장시립광명푸드뱅크·마켓 김경호 사무국장임영란 총괄나눔지기광명시청 복지정책과 김용진 과장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광명소방서 최준 서장은 적은양이지만 광명마을냉장고를 채우는데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우리를 시작으로 많은 단체나 기업이 참여해서 냉장고가 계속 채워지고 더욱 풍성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광명마을냉장고는 광명동 시립광명푸드뱅크·마켓 오픈을 시작으로 철산동 LG슈퍼하안동 카페슬로비하안동 함께하는교회소하동 촌장골광명동 어울마루지역아동센터가 오픈되었고 소하동 소이곳간까지 총 7개의 마을냉장고가 운영되고 있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