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HOME교계종합선교 


‘통일의 시대를 준비하는 KAM 아카데미’
세계와 역사를 어떻게 바라볼 것인가?

페이지 정보

김의선 기자 작성일21-08-28 22:04

본문


캄스쿨(대표자 차형규, 이하-KAM)에서 통일의 시대를 준비하는 거룩한 세대를 일으키는 KAM 아카데미(기본과정, 5개월)를 진행한다.

아카데미는 총 23강 강의 구성으로 KAM 아카데미의 기본과정 교재를 기반으로 전개된다. 

현재 수강생을 상시 모집하고 있으며, 참여 수강생들은 수강을 결제하는 결제일로부터 5개월 동안 무제한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이를 위한 15,000원 상당의 교재 1권을 포함한 강좌비가 99,000원으로 정해졌으며, 캄스쿨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KAM 아카데미 기본과정에 강좌비를 입금함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관계자는 “현재 대한민국은 건국 이후 끊임없이 영적전쟁을 치루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우리는 이 순간, 알파와 오메가인 하나님의 시간표 속에서 세계와 역사를 어떻게 바라볼 것인지에 대해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에 “성격적 세계관에 기초한 크리스천 리더, 하나님의 군대를 양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히 떠오르고 있다”며 “훈련받을 크리스천 리더들이 많이 일어나 아카데미를 통해 마지막 때까지 끝까지 승리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KAM 아카데미 과정은 시대를 분별하라, 이기는 자로 서라, 통일한국과 하나님 나라를 준비하라 이 세 가지를 주요 교육 관점으로 강의한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