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HOME교계종합선교 


대한적십자사 광명지구협의회 재난대응봉사회 이재한 회장, 해맑음야채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 참여
희망성품 절임배추20kg, 50박스 전달

페이지 정보

한국교회공보 기자 작성일21-11-30 15:56

본문



▲대한적십자사 광명지구협의회 재난대응봉사회 이재한 회장과 해맑음야채가 
절임배추20kg 50박스를 전달했다. 


대한적십자사 광명지구협의회 재난대응봉사회 이재한 회장과 해맑음야채(대표 양오식)가 22일, 희망성품 절임배추20kg 50박스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전달했다.

 

절임배추는 2021년 광명시민대상을 수상한 이재한 회장과 해맑음야채가 함께 후원하여 지역에 이웃사랑의 마음을 전하고자 전달하게 됐다.

 

본 전달식엔 광명시 박승원 시장, 대한적십자사 광명지구협의회 재난대응봉사회 이재한 회장, 광명종합사회복지관 신혜정 관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늘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와 헌신을 아끼지 않는 이재한 회장님께서 이렇게 배추가 필요한 시기에 귀한 나눔을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재한 회장님을 통해 지역사회가 더욱 따뜻해질 것 같다.”고 전했다.

이재한 회장은 “감사하게 올해 광명시민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는데 약소하게나마 해맑음야채 양오식대표와 함께 나누고자 절임배추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광명시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나누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 된 절임배추는 지역 내 독거어르신에게 도시락을 지원하는 경로식당 운영 복지기관에 전달되어 식사지원에 사용 될 예정이다.

한편,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는 ‘함께하자,나누자,극복하자’로 코로나19와 같은 다양한 위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나눔운동으로 기업·단체, 개인 등 다양한 참여로 이어가고 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02-2687-1091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