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HOME교계종합선교 


KAM, 2021년 라이트하우스 기도회
3주간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

페이지 정보

한국교회공보 기자 작성일21-11-30 18:13

본문


KAM 선교회(대표자 차형규)가 대한민국의 믿음의 유산을 회복하는 2021년 라이트하우스 기도회 시즌8을 전개한다. 이를 통해 KAM 선교회는 온라인 예배로 3주간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기도회는 15일부터 내달 3일까지 진행하며, 현장 참석 없이 온라인 예배로만 진행된다. 

기도회 참여 방식은 기도회를 준비하며 참여자들 지역과 참여 각오를 한마디씩 홈페이지에 남기고, ZOOM 또는 유튜브로 기도회에 참여하는 것이다. 참여자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온라인을 통해 3주간 합심으로 기도할 수 있으며, 유튜브에서 ‘Holytube’를 검색하면 생방송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기도회 헌금을 홈페이지에 명시된 KAM 선교회 헌금 계좌를 통해 드릴 수 있다. 

KAM 선교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진솔한 간증을 나누는 ‘은혜 나눔 게시판’에 참여하는 사람들에 한해서 소정의 선물이 지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긍정의 눈으로 바라보는 사람들과 대한민국이 망해야 하는 이유를 말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이 중 ‘믿음을 잇는 것’이 중요하다”며 “대한민국의 믿음의 유산을 회복하는 자리에 함께 나아가자”고 전했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