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HOME교계종합선교 


홀트아동복지회, 크리스천 온라인 아웃리치
에코백 꾸미기·파이널 아웃리치 콘서트 등

페이지 정보

한국교회공보 기자 작성일21-11-30 18:44

본문


홀트아동복지회(대표자 설태호)가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속에서 이 시대 크리스천을 위한 하나님의 선한 부르심이자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할 크리스천 온라인 아웃리치 ‘FILL YOUR DREAM’을 전개한다. 이와 관련한 온라인 아웃리치는 빈곤, 굶주림, 질병과 아동노동으로 인해 고통받는 아이들이 속한 탄자니아, 몽골, 캄보디아 등의 국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웃리치 참여를 희망한다면 캠페인 일시후원 또는 해외아동결연 정기후원을 통해 참여 신청할 수 있으며, 2만 원(해외아동결연 정기후원 약정시 무료)을 참가비로 등록해야 한다.

등록한 참여자들은 아웃리치로 전개되는 챌린지, 초대장 전달, 파이널 콘서트 등의 프로그램에 함께할 수 있다. 에코백 챌린지는 나라별 도안(탄자니아, 몽골, 캄보디아)을 참고하여 에코백을 꾸민 후 내달 말일까지 홀트아동복지회로 전달하는 것이다. 또한 참여자들은 패키지에 포함된 지류 티켓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함께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모바일 초대장을 전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페셜 MC 주영훈 홍보대사, 박요한 목사, 그리고 CCM 그룹 ‘같이걸어가기(염평안, 조찬미, 임성규)’가 함께하는 파이널 아웃리치 찬양 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다.

 홀트아동복지회는 해외아동결연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한다. 이들은 가족기능의 강화, 부모교육, 가정상담 등을 통해 빈곤 가정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줄 예정이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