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HOME교계종합문화 


광야아트센터, 새로운 창작뮤지컬 <요한복음> 9월 개막 예정
창작뮤지컬 제작 후원할 <5000 요한> 모집

페이지 정보

김의선 기자 작성일21-07-28 22:35

본문


717일 개관 4주년을 맞은 광야아트센터가 <요한계시록><더북>, <루카스>를 이을 새로운 창작뮤지컬 <요한복음>을 준비하고 있다. 

문화행동아트리 윤성인 대표는 광야가 정말 오랜만에 창작뮤지컬 [요한복음]을 준비했다. 이미 만들어진 공연을 재공연하는 것도 어렵지만 창작하는 건, 특히 코로나 상황 속에서 언감생심처럼 느껴지는 현실이라면서도 오히려 지금이 더욱 예수님이 주인()’이 되는 요한복음이 필요하다고 믿기에 도전하고 있다고 관심을 요청했다.

뮤지컬 요한복음은 애초에 9월 개막을 예정하고 있었으나 오히려 심화되는 코로나 위기에 109일로 한 달여 연기가 결정됐다.

극단의 이름대로 오직 하나님의 인도하심만을 따라 믿음으로 도전하는 광야는 창작뮤지컬 제작을 후원할 <5000 요한>을 모집한다.

공연계는 좌석간 거리두기로 객석을 50% 수준밖에 오픈할 수 없는데다, 방역지침에 의해 언제 공연이 중단될지 알 수 없는 불안한 시기를 맞고 있다. 109일로 조정된 개막도 추후 상황에 따라 또다시 연기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광야는 모두에게 쉽지 않은 코로나 시대지만,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건 예수 그리스도라며 뮤지컬 요한복음을 통해 더 많은 이들이 예수님을 만나기를 꿈꾼다고 밝혔다.

창작 뮤지컬에는 적지 않은 제작비가 필요하다. 이에 극단 광야에서는 [요한복음]이 무사히 완성되어 무대에 오를 수 있도록 창작 후원자들의 도움을 기다린다. 이는 순수 제작후원으로써, 추후 티켓 등 별도의 리워드는 제공되지 않는다. 다만 종교기부금 영수증은 발행이 가능하다.

창작뮤지컬 [요한복음] 제작을 후원하기 원하는 이들은 광야아트센터(우리은행 : 1005-803-628953) 계좌에 입금하고 확인 문자(010-5222-9982)에 이름을 적어 보내면 된다.

교회나 기업 등 단체의 경우에는 전관을 대여하여 단체 관람하는 광야 수네르고스’, 광야아트센터 1개월 임대료를 후원하는 ‘12파트너등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문화행동아트리 윤성인 대표는 광야아트센터 4주년을 맞기까지 연평균 3작품 이상 복음뮤지컬을 통해 총 770회의 공연을 올렸다. 함께해주신 94000여명의 관객분들과 기도로 응원해주신 분들, 이 모든 과정을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예수님의 생애와 말씀을 이용해 자신의 메시지를 전하는 것이 아닌 오직 요한복음이 말하는 메시지만을 담아내려는 본 작품에, 무명의 제작자로 참여하는 <5000 요한>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