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HOME교계종합문화 


도브-지파운데이션, ‘도브 촉촉 나눔 캠페인’ 진행

페이지 정보

한국교회공보 기자 작성일23-12-08 10:44

본문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유니레버㈜도브와 함께 미혼한부모 가정을 돕기 위해 ‘도브 촉촉 나눔 캠페인'을 11월 30일부터 내년 3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도브 촉촉 나눔 캠페인’은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 중이며, 홀로 육아와 생계를 책임지고 있는 미혼한부모 가정을 지원한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유니레버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도브 바시워시를 온라인으로 구입하거나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농협 하나로마트 일부 매장 등에서 직접 구입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캠페인 기간에 바디워시를 구매하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또한 구매 시 도브 촉촉 나눔 캠페인 굿즈 컵홀더(한정 수량)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도브 촉촉 나눔 캠페인’은 미혼한부모 가정에 모자의간 정서적 유대감 향상을 위해 힐링 여행 기회를 제공하고, 한부모 시설의 깨끗하고 안전한 샤워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샤워실 리모델링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도브 샤워용품을 전달하는 물품 기부를 통해 각 가정의 경제적 부담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지파운데이션 정지민 팀장은 “미혼한부모들이 겪는 어려움에 대해 모두가 공감하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캠페인에 도브 및 고객분들과 함께하게 되어 감사하고 기쁘다”며, “고객들이 함께하는 캠페인인 만큼 미혼한부모와 자녀 모두가 행복하고 안전한 생활을 할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