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HOME교계종합문화 


지파운데이션 - 주식회사 위키드랩 사회공헌 협약식

페이지 정보

한국교회공보 기자 작성일23-12-08 10:55

본문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주식회사 위키드랩(대표 김선경)와 함께 국내외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나섰다. 


  지파운데이션과 위키드랩은 ‘국내외 취약계층 복지사업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식’을 갖고 나눔 파트너로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갈 수 있는 협력 방안을 도모하였다. 위키드랩은 물품 기부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이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국내외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다양한 나눔에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위키드랩은 2021년 92개 기업이 동참한 물품기부 캠페인을 통해 지파운데이션과 인연을 맺었으며, 2023년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진행한 ‘One for One’고객 참여형 캠페인을 통해 위키드랩 핑크구미베어 제품을 지파운데이션 기부한 바 있다. 위키드랩이 기부한 물품은 하루 필요한 필수 비타민과 무기질이 함유된 구미형 비타민 영양제로 저소득 아동청소년, 미혼한부모, 독거노인 등 국내 취약계층의 건강 증진을 위해 사용 되었다.  


  주식회사 위키드랩 정훈 팀장은 “지난 5월 진행했던 ‘One for One’ 캠페인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서 고민하면서 우리 주위의 소외된 이웃들이 지금보다 더 건강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지파운데이션과 협약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고객분들이 위키드랩에 보내주신 사랑을 꾸준하게 사회에 환원하며 건강하게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지파운데이션 전재현 팀장은 “우리 주위에 홀로 육아와 생계를 책임지는 미혼한부모, 가난과 가정불화 등 열악한 환경으로 보육원에 맡겨진 아이들, 그리고 외롭게 홀로 살아가는 독거노인까지 우리 주위에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여전히 있다”라고 말하며, “위키드랩과 협력하며 다양한 활동으로 국내외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을 비롯해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저소득여성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