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HOME사회일반사회일반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노인공경의 달 & 개관 14주년 기념행사 개최

페이지 정보

한국교회공보 기자 작성일22-10-18 17:36

본문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영진)은 10월 경로의 달과 복지관 개관 14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10월 26일(수) 복지관에서 기념행사가 개최된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화성어울림봉사단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소리꾼 이신예 씨의 국악퓨전 기념공연, 김영진 관장의 기념사, 일만 번째 회원 축하 및 노인복지 기여자에 대한 표창 수여, 복지관 이용자 대상 홍보대사 선발, 화성시의회 의장, 국회의원 등 내빈 축사에 이어 식후 공연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또한 행사 당일 점심식사는 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특식으로 갈비찜, 미역국, 잡채 등이 무료로 제공되며 행사에 참여한 분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떡마을, ㈜바란할인마트, 약속식품, 화성어울림봉사단, 한국부인회 향남분회,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다양한 후원과 협력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행사로써 의미를 더했다.

김영진 관장은 “14년을 돌아보며 한결같은 관심과 사랑으로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누리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코로나19 장기화 이후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복지관의 주인공인 어르신과 지역주민이 함께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은 2008년 10월 개관이래 현재 만 여명의 회원이 등록되어있으며, 평생교육지원사업, 취미여가지원사업, 고용지원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함께하고 있다. 14주년을 맞아 ‘도전하는 노후, 다시금 청춘’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고령화사회를 맞이하는 데 초점을 맞춰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