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

HOME교계종합교계 


보수우파시민단체들, 나경원 전 원내대표 국민의힘 당대표 출마요구

페이지 정보

문병원 기자 작성일21-05-13 20:55

본문


9d23021e608947e91fa0f2fe9109f895_1620906927_0347.jpg
)국가정체성회복국민협의회(상임대표 김춘규 장로-사진), 국가와 민족을 위한 기도운동본부 등 보수우파시민단체들이 나경원 전 원내 대표에 대해 국민의힘 당대표를 출마할 것을 강력하게 요구하고 나섰다.

이들 단체들은 13대한민국은 미래를 향해 재 도약해야 합니다란 성명을 발표하고 국민의힘이 바로서기 위해서는 나 전 원내대표가 당대표에 출마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이들 단체들은 또 국민적 여망은 국민의힘을 주목하고 있다대한민국의 선진화와 국가발전을 위하여 야당은 엄중하게 책무를 다하여야 한다고 말했다.

특히 그러나 제 1야당인 국민의힘은 비전과 도전, 특히 국가정체성 확립에 무기력하였으며 이는 당의 리더십 부재가 큰 요인이라고 볼 수 있다정권교체를 앞둔 이번 전당대회는 내부적으로는 당을 화합하고 외연을 확대하여야 하며 무엇보다 강력한 리더십을 갖춘 당대표를 선출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이들 단체들은 보수우파 시민단체는 나경원 전 원내 대표가 새 당대표에 가장 적합한 인물이라고 생각한다나경원 전 원내대표의 당대표 출마를 강력히 요구한다고 말했다.

나경원 전 원내대표 당대표 출마를 요구에 동참한 단체들은 다음과 같다.

()국가 정체성 회복 국민협의회

국가와 민족을 위한 기도 운동 본부

한국의 미래를 준비하는 모임

한국기독교 평신도 대학원

바른 교육 국민연합

바른 역사 전국연합

한국 종교 평신도연합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