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HOME사회일반사회일반 


AutoLand광명, 광사협에 1억 5천 4백만원 사회공헌기금 전달

페이지 정보

최성주 기자 작성일21-05-28 19:51

본문


7b174446674516c07b5f770294372057_1622199094_3056.jpg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AutoLand광명(공장장 김선한)과 기아자동차 노동조합 소하지회(지회장 박정우)로부터 27일 노사합동 사회공헌기금 15400만원을 전달받았다.

 

이 날 전달된 사회공헌기금은 총 4가지 복지사업(복지기관 가전 지원 해피하우스’, 저소득가정 쌀 지원 희망곳간’, 예체능 특기생 지원 엘리트 청소년 지원사업’, 복지기관 환경개선사업 ‘welcom’)으로 사용되어 진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AutoLand광명 김선한 공장장, 기아자동차 노동조합 소하지회 서성환 수석부지회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AutoLand광명이 광명시에 있다는 자체에 큰 힘을 얻는데 이렇게 지역사회를 위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복지기금을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앞으로도 광명시도 AutoLand광명 노사와 함께 지역 복지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AutoLand광명 김선한 공장장은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AutoLand광명과 노동조합에서 전한 기금이 작게나마 지역복지발전에 쓰임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AutoLand광명은 노사와 함께 행복하고 활력있는 광명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아자동차 노동조합 소하지회 서성환 수석부지회장은 함께 뜻 깊은 나눔을 전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노사가 함께 더 많은 사회공헌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광명의 자랑인 AutoLand광명에서 매번 지역복지발전을 위해 귀한 성금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정말 어려운 분들에게 필요한 상황에 맞는 나눔을 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AutoLand광명은 매년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함께 광명시 지역사회를 위해 저소득·복지사각지대 주민을 대상으로 계절지원사업, 청소년 장학사업, 네트워크 복지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